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추천 - 신제품인줄 알았는데

    이제 '샤워기'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 바디럽입니다. 유독 가느다란 미세물줄기다발의 강력한 수압이 아주아주 샤워를 기분좋게 해주는 것이 특징인 바디럽 샤워기, 신제품(?)이 나와서 사서 썼는데, 정말 괜찮아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사실은 이전 제품에 조금 문제가 있어서 새로 산건데, 이전 제품의 문제점은 포스팅 말미에 밝히겠습니다. 바디럽에서 내 포스팅 봤으면 좋겠당..

     

    바디럽 신제품(?) 퓨어썸 브러쉬 필터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사실 올해 3월에 나온 제품이라고 합니다. 근데 저는 몰랐으니까 저한테는 신제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중에도 이 제품 모르셨던 분한테는 신제품입니다(죄송).

     

    아마 퓨어썸 샤워기 기존 제품을 쓰고 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디자인이 상당히 많이 다릅니다. 앞에 뾰족뾰족 브러쉬는 말할것도 없고, 제품 자체가 투명이 아니라 흰색 플라스틱, 그리고 물이 나오는 헤드 부분에 크롬도금이 없습니다. 사실 이 크롬도금이 좀 문제였는데요, 아마 저랑 비슷한 문제를 겪으신 분들이 꽤 있을것 같은데, 이 부분은 나중에 글 말미에 적겠습니다.

    퓨어썸 샤워기 기존(?)제품

    아무튼 위에 저 크롬도금 있는 맑고 투명한 친구가 기존(?) 제품입니다. 아무튼 전에 쓰고 있던 건데 퓨어썸 브러쉬와는 외관상 확연한 차이를 보입니다.

     

    퓨어썸 브러쉬 필터샤워기 장점 1

    퓨어썸 브러쉬 필터샤워기 효능

    바디럽에서는 브러쉬 필터샤워기의 효능을 위와 같이 어필하고 있습니다. 샤워기 앞에 달린 실리콘 뾰족이를 이용해 머리랄 감으면 두피트러블도 감소하고, 머리도 잘 안빠지게 부드럽게 머리를 감을 수 있고, 네일하신 분들 손톱 빠질 일 없이 머리감기 가능하고, 많은 머리숱도 OK.

     

    주로 "브러쉬를 이용해 머리를 잘 감을 수 있습니다"는 내용으로 어필하고 있습니다. 넵, 저는 올해로 36세 꽃다운 남성, 헤어스타일은 주로 투블럭을 유지하는데 머리 감는 기분 괜찮습니다. 근데 그냥 보조하는 개념이지, 브러쉬를 메인으로 죽어라고 샤워기를 머리에 문지르게 되지는 않았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일단 그렇습니다.

     

    그러나 브러쉬 촉감 자체는 좋습니다. 딱딱한 느낌 없이 부드럽기 때문에 두피마사지를 하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이런거 좋아하시는 적극 추천합니다.

     

    퓨어썸 브러쉬 필터샤워기 장점 2

    샴푸는 화학물질, 샴푸가 남는다면 두피에 해롭습니다. 제품설명에 따르면 요 브러쉬가 두피 모공의 잔류화학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위 그림의 수치는 보통의 피부에 비해 각 부위가 화학물질을 잘 흡수하는 정도인데, 두피는 보통 피부의 3.5배, 두피쪽은 6배나 화학물질을 잘 흡수하는 피부라고 하니 브러쉬질(?)이 두피건강에 큰 도움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저는 흰색브러쉬 씁니다.

     

    브러쉬 종류와 권장용도

    필터샤워기 브러쉬 종류

    제품 설명에 따르면, 각 브러쉬마다 기능의 차이가 있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화이트 브러쉬, 가장 부드러운 재질이며, '바디 전용'이니까 몸에다가 쓰라는 이야기인것 같습니다. 저는 이걸로 머리를 문질렀는데, 근데 그거야 제마음이니까요.

     

    두 번째는 블랙 브러쉬, 화이트보다 살짝 단단한 느낌을 주는 브러쉬입니다. 재질도 NBR이라는 재질로, 실리콘 재질은 두 브러쉬와는 차이가 있네요. 제품 설명에서는 바로 이 브러쉬를 '헤어 전용'으로 제안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루, 저희집 강아지까지 배려하다니, 바디럽은 사랑입니다. 가장 단단한 재질로 '반려동물용'으로 권하고 있습니다. 혹시 엄청 단단할거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있을까봐 언급하자면, 어쨌든 실리콘입니다.

     

    퓨어썸 브러쉬 필터샤워기 핵심기능

    이 샤워기의 핵심기능

    저는 이 기능이 본 샤워기의 핵심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상당수가 동의하실 것이라고 감히 확신하는데요. 바로 On/Off 기능입니다.

     

    샤워기에 이 기능이 있고 없고는 샤워시 [물뿌림 -> 비누질 -> 물뿌림] 과정을 진행함에 있어, 기동성에 크나큰 차이를 불러 일으키기 때문에, 출근전 샤워를 하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는 정말 중요한 기능입니다.

     

    그동안 퓨어썸 샤워기의 미세물줄기와 수압에 만족하며 스위치 없는 샤워기를 계속 썼었는데, 스위치까지 생겨버리니까 완벽 그 자체가 되었습니다.

     

    이만하면 현존하는 샤워기 중에서는 가장 훌륭한 제품이 아닌가 싶은데요, 신제품(?) 칭찬 여기까지 하고 이전 제품 잠깐 까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퓨어썸 필터 샤워기(기존제품) 까대기

    제가 제품을 바꾸게 된건 바로 요 기존제품 테두리, 크롬도금 때문이었습니다. 솔직히 크롬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은색 코팅 부분입니다.

     

    다른 분들은 안그러시겠지만, 저희 집은 샤워기를 사용하고 수전쪽에 그냥 던지듯 걸쳐놓곤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크롬도금쪽이 수전쪽에 부딪치고 마모되고 하다보니 도금이 벗겨지기 시작했는데, 문제는 이게 찢어지듯 얇게 일어나서 칼날처럼 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 이후는 예상하셨겠지만, 그 찢어진 부분으로 인해 피부를 한번 해먹었습니다. 저 다친거야 그렇다 치는데, 아무래도 애기가 있는 집이다보니 아무래도 애한테 위험할까봐 샤워기를 찾다가 바디럽에서 다른 샤워기 제품이 있길래 사용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저 도금 부분이 사실 찢기듯 벗겨질 경우가 많을지 어떨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욕실은 맨살이 노출되는 곳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민감할 수 밖에 없죠.

     

    어쨌든 이번에 구입한 브러쉬 샤워기는 도금도 없어, 이런 문제까지 완벽하게 없을 것 같아 아주 맘에 듭니다.

     

    여기까지 바디럽 퓨어썸 신제품은 아니지만 신제품같은 느낌의 브러쉬 필터 샤워기 소개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