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 내사랑 그대여 / 임영웅

    이번 사랑의 콜센터에서는 임영웅씨가 가수 김용임 선생님과 함께 '내사랑 그대여'를 함께 불러 화제가 되었습니다. 

     

    내사랑 그대여 - 사랑의 콜센터에서의 환상 듀오

     

    이번에 화제가 된 '내사랑 그대여'는 2005년도에 발표된 곡으로 당시 '빙빙빙'이라는 타이틀로 앨범이 나왔던 곡인데요, 아실만한 분들은 이미 잘 아시는 아주 대단한 선생님의 대단한 곡입니다.

     

    about 가수 김용임 선생님

    이번에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과 듀엣으로 합을 맞추신 김용임 선생님은 수상경력도 화려하십니다. 84년도 KBS신인가요제 수상을 시작으로 알려진 것만 무려 20개가 넘는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분입니다. 심지어는 그중 최우수상 수상도 수두룩한데요, 먼저 해당 방영분 영상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27회 '내사랑 그대여 - 김용임&임영웅

    www.youtube.com/watch?v=MXQuIWnamGc

    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내사랑 내사랑 그대여 내사랑 내사랑 영원히)

    날 좋아한다고 말해요
    그대없이 나는 못살아요

    메마른 내가슴에 단비를 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 사랑한다고 말해요
    그대두고 난 못 살아요

    한줄기 빛이 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세상 영원 영원히 내곁에만 있어주세요
    나의 모든 것들은 다 그대거에요

    뭐든지 드리겠어요
    죽는 날까지 같이 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사랑 그대여(내사랑 내사랑 영원히)

    날 좋아한다고 말해요
    그대 없이 나는 못살아요

    메마른 내가슴에 단비를 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 사랑한다고 말해요
    그대 두고 나는 못살아요

    한줄기 빛이 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세상 영원 영원히 그대 곁에 있을거에요
    그대의 모든 것들은 다 내거에요

    뭐든지 다 주세요 죽는날까지 같이 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사랑 그대여

    아주 감미롭고 상대에 대한 애정이 잘 표현되는 곡입니다. 연인이 이런 노래를 불러준다면 상대의 마음은 사르르 녹아내릴것 같네요.

     

    내사랑 그대여 - 김용임 원곡

     

    사랑의 콜센터 듀엣버전 말고 김용임 선생님의 오리지널 버전도 준비했습니다.

    www.youtube.com/watch?v=ct7Qf10EOb8&feature=emb_title

    사랑의 콜센터의 임영웅

    사랑의 콜센터 이번 회차의 영향으로 임영웅씨의 입지는 더욱 공고해 진것으로 보입니다. 댓글만 살펴봐도 임영웅씨에 대한 찬사로 넘처나는데요, 역시 잘하는 사람은 정말 잘하는군요.

     

    임영웅씨의 실력도 실력이지만 역시나 듀엣이 보여주는 환상적인 조화, 그 조화를 이끌어 내는 능력치야말로 임영웅씨의 진정한 강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다음회차에서는 또 어떤 굉장한 무대를 보여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0) 2020.10.19
    국민은행 채용공고  (0) 2020.09.23
    송추가마골 반론보도 - 무엇이 진실인가  (0) 2020.09.22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0) 2020.09.17
    사업자카드 등록방법  (0) 2020.09.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