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추천 - 와사비망고

    혹시 '와사비망고'라고 들어보셨나요?

     

    오늘 옆자리 직원이 저에게 와사비망고를 아느냐고 물어오길래 '이건 또 무슨 신종 망고인가'라고 생각했습니다. 알고보니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이름으로, 이미 아는 사람은 알고 있는 나름 유명한 기업이었습니다. 특히나 가격에 비해 품질이 높고, 같은 화면크기를 놓고 봤을때 대기업 제품에 비해 (거짓말 살짝 보태서) 가격이 거의 절반수준으로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솔직히 사용은 해보지 못해서 후기는 아니지만 사용해본 사람들의 평가와 인터넷 평가가 너무 훌륭해서 일단 간단하게 소개만 하려고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다.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와사비망고

    와사비 망고 홈페이지

    와사비망고는 2014년에 시작하여 올해로 벌써 7살이 된 회사입니다. 정말 딱, 디스플레이만 하는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와사비망고의 제품을 살펴보면 소형모니터 17인치~19인치, 컴퓨터 모니터들, TV까지, 정말 진지하게 디스플레이 한 우물만 죽어라 파는 전문기업인 듯 싶습니다.

     

    와사비망고 놀라운 가격

    와사비망고

    앞서도 밝혔지만 솔직히 안써봤습니다. 근데 써본 사람이 정말 괜찮다고,  다시 구입해도 와사비망고 제품 구입하겠다고 하니 그냥 그 정도로 알고 계시고.

    일단 가격이 도대체 얼마나 저렴한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위에 사진도 첨부했는데 UHD스마트TV 43인치(UV430)이 279,000원입니다. 같은 사이즈로 우리가 좋아하는 대기업 제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와사비망고

    일단 삼성 KU43UT8070FXKR, 43인치 595,180원입니다. LG 43UM781C, 마찬가지로 43인치 428,000원입니다. 인터넷 최저가인데, 가격이 대기업 제품에 비해 절반정도라는 것이 허언은 아니었네요.

     

    와사비망고

    디자인도 제가 보기엔, 훌륭한것 같습니다.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으며 딱, 정말 요즘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전혀 싼티가 나지 않죠.

     

     

    와사비망고 대박포인트

    와사비망고

    일단 제 주관적인 대박포인트임을 밝힙니다.

    그 포인트는 바로, 무려 크롬캐스트 내장이라는 것. 돈주고 사면 몇 만원은 줘야하는데다가 외부로 단말기도 달아야해서 다소 걸리적 거리는 부분이 있는, 하지만 달아놓으면 넷플릭스든 유튜브는 티비로 볼 수 있는 크롬캐스트가 내장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이건 정말 대박 아닌가요?

     

    솔직히 이 가격에 이런 디자인, 크롬캐스트까지 안에다가 집어넣을 수 있는 회사, 이런 제품이 어디 있을까 싶습니다.

    조만간 TV를 바꿀 계획인데 꼭 요기 제품 구입해서 후기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12 출시일 유출?  (0) 2020.08.24
    에어컨 제습기능 전기세  (0) 2020.08.20
    모바일게임추천 - 가디언테일즈  (0) 2020.08.18
    원신 사전예약 / 출시일  (0) 2020.08.18
    에어컨 전기료 절약방법  (0) 2020.08.1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